학과뉴스
세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21학번 유선령, 에어아시아엑스 객실승무원 최종 합격!

세한대학교(총장 최미순)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이은희) 21학번 유선령 학생이 에어아시아 엑스(AirAsia X) 객실승무원으로 최종 합격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에어아시아 항공 그룹은 2025년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 WTA) 그랜드 파이널 시상식에서 총 3개 부문을 석권했으며, ‘세계 최고의 저비용항공사(World’s Leading Low-Cost Airline)’ 부문에서 13년 연속 수상을 기록한 글로벌 항공사이다. 에어아시아 엑스(AirAsia X)는 ‘세계 최고의 장거리 저비용항공사(World’s Leading Long-Haul Low-Cost Airline)’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장거리 노선에서도 저비용항공사의 경쟁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유선령 학생은 합격 소감을 통해“Global Interview 수업을 통해 영어 스피킹 실력이 크게 향상되었고, 이 수업을 포함한 다양한 전공 수업들이 항공사 준비의 든든한 기반이 되었습니다. 항상 진심으로 지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교수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라며 학과 교육과정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후배들에게는 “조급해지기보다 자신만의 속도로 꾸준히 준비해 나간다면 언젠가는 꼭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세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국내외 항공사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1:1 교수–학생 밀착 지도, 실전 면접 중심 교육,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 중심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외 항공사에 다수의 글로벌 인재를 배출하며 항공서비스 특성화 학과로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세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앞으로도 항공사 승무원의 꿈을 가진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인재 양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