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뉴스

세한대학교 학술정보원 2024년 가을 북콘서트 행사 개최

Author
세한미디어
Date
2024-09-25 15:44
Views
595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학술정보원 북콘서트 행사/ 2024. 9. 23 14:00)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학술정보원 북콘서트 행사/ 2024. 9. 25. 14:00)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에서는 2024학년도 2학기를 맞아 대학의 문화프로그램을 확산시키고 공유하기 위하여 학생 및 교직원은 물론 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북콘서트 행사를 당진캠퍼스와 영암캠퍼스에서 지역주민과 학생 및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금번 북콘서트 행사는 세한대학교 학술정보원에서 주최하고 충남문화관광재단에서 후원한 것으로 정회인 작가를 초대하여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에서는 9.23() 오후 2, 영암캠퍼스에서는 9.25() 오후 2시에 각각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정회인 작가는 현재 당진수필문학회, 나루문학회 등 지역사회 문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세한대학교에서 사무학생처장으로 재직하면서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지역사회연계 발전을 위해서도 적극 노력하고 있다. 이번 북콘서트는 2024. 9. 1에 발간한 정회인 작가의 수필집 까치 호랑이와 짱구하나도 빠짐없이 다시 만나자를 선정하여 저자소개, 작품 낭독, 저자와의 대화, 음악공연 등이 다양하게 진행되었다.

 

특히 정회인 작가는 북콘서트 행사에서 수필집에 수록된 내용과 관련된 음악을 직접 색소폰으로 멋지게 연주하여 참석자들로부터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받는 등 훌륭한 연주 실력도 보여주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한 도서판매 수익금은 전액 대학발전기금으로 기부하여 행사를 더욱 뜻깊게 하였다.

 

북콘서트에 참석한 관객은 정회인 작가의 수필을 읽다보니 내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서 웃음도 나고 때로는 눈물를 쏙 뺐다면서 앞으로도 이런 뜻깊은 행사가 더욱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대학관계자에 따르면 세한대학교는 향후 학술정보원을 중심으로 서예전시회 및 독서클럽 운영 등 다양한 체험 공감형 문화행사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대학으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하였다.

인기뉴스

추천 많은 뉴스

최신 뉴스

취창업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