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뉴스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2025 목포제일노회 중고등부 연합수련회 개최

작성자
세한미디어
작성일
2025-08-04 08:38
조회
16

세한대학교(총장 최미순) 영암캠퍼스 구암관 컨벤션홀에서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2박 3일간 2025 목포제일노회 중고등부 연합수련회 "RE GENERATION"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수련회는 전남지역 23개 교회의 중고등부 학생 약 3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세한대학교의 행사장소 대관과 숙소 제공 등 전폭적인 지원 속에 진행되었다. 수련회는 다양한 예배 프로그램과 함께 레크리에이션, 특강, 말씀집회, 공연과 간증 등 청소년의 정서적·신앙적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행사 장소인 구암관 컨벤션홀은 주요 예배 및 집회의 중심공간으로 활용되었으며, 참석자들은 국제학사, 무등학사, 유달학사 등 영암캠퍼스 내 숙소 시설을 이용하며 안전하고 편안한 수련회 일정을 보낼 수 있었다.

세한대학교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서로 소통하고 신앙 안에서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캠퍼스를 개방하고 지원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유치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세한대학교는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청소년 교육지원 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으며, 이번 수련회 유치를 통해 지역 종교단체와의 협력과 사회적 책무를 다시 한번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인기뉴스

추천 많은 뉴스

최신 뉴스

취창업소식

세한뉴스 언론보도 행사소식 취창업소식 세한오피니언 포토영상 2025.05.29  세한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