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뉴스

영암군세한공공스포츠클럽 야구·축구선수단 꿈을 키우다

작성자
세한미디어
작성일
2024-12-18 09:22
조회
23

영암군세한공공스포츠클럽(이사장 최미순) 야구 선수단은 지난 14~15일 광주북구야구장에서 개최된 광주광역시북구체육회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주니어부에 참가하여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14개팀 약 400여명의 선수단이 참여한 대회였으며, 이번 대회 참가를 통해 선수들이 한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올 한해 동안 야구 선수단은 2024전남유청소년클럽 아이리그대회 종합우승, 2024전국스포츠클럽교류대회 유소년부 우승, 2024함평군천지한우배전국유소년야구대회 유소년부 준우승, 2024통영시장배전국유소년야구대회유소년부 준우승, 꿈나무부3, 49회전남학생종합체육대회 3위 성과를 이루었다.

아울러 축구 선수단은 2024년 목포시 i-League 대회에서 저학년, 고학년 동반 우승을 차지했다. 8회차까지 진행된 아이리그 대회에서 u10세 김서준(최우수선수상), u-12세 민동욱(최우수선수상)도 함께 수상했다. 축구 선수단은 2024강진청자배슈돌이유소년축구대회 u13 1, 2024무안황토골배유소년축구대회 고학년 준우승 등 전국에서 개최되는 엘리트 대회 및 생활체육 대회에 참가하여 꾸준한 성과를 이루었다.

영암군세한공공스포츠클럽은 우수한 지도인력 배치와 생활체육 및 전문선수반 운영을 통해 영암군내 야구, 축구종목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최공집사업단장은우리지역의 유소년 야구, 축구 전문선수 육성, 발굴 및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갖고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기뉴스

추천 많은 뉴스

최신 뉴스

취창업소식

2024 강원바이오엑스포 및 제2회 춘천창업엑스포 개막식 개최2024년 11월 7일, 강원특별자치도와 춘천시가 주최하고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 강원바이오엑스포 및제2회 춘천창업엑스포의 개막식이 송암스포츠타운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성황리에 열릴 예정이다.이날 개막식은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약 150명의 내빈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석자에는 시장, 도지사, 국회의원,유관기관 관계자, 스타트업 관계자 등이 포함된다. 개막식에서는 행사 안내, 국민의례, 내빈 소개를 시작으로 주제영상 시청,인사말, 어린이 사생대회 시상, 개막 퍼포먼스 및 기념촬영 등이 이어진다.이번 엑스포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송암스포츠타운과 베어스호텔 춘천에서 열리게 된다. 행사에는 예비스타트업, 창업기획자, 벤처투자자, 창업지원기관 관계자, 학생, 일반 관람객 등이 참여할 수 있다.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개막식, 특별강연, 투자유치 IR, 바이오 및 창업기업 전시, 로컬 브랜드 페스타,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이마련되어 있다. 특히, 유명인사를 초청한 특별강연과 기업 판매 프로모션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크라우드펀딩, 메이커스페이스 체험, 취업박람회와 같은 기회가 제공된다.한림대학교와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의 협력으로 춘천창업브랜드 Station C 선포식과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도 계획되어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강원도의 바이오 산업과 창업 생태계의 발전을 도모하는 이번 엑스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창업 지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한뉴스 언론보도 행사소식 취창업소식 세한오피니언 포토영상 2024.10.25  세한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