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뉴스

세한대학교 유도부, 제24회 전라남도회장기 및 제1회 영암월출산배 생활체육유도대회에서 재능기부로 빛나다

스포츠건강관리학과
작성자
세한미디어
작성일
2025-07-01 17:03
조회
10


세한대학교(총장 최미순) 유도부는 지난 621일부터 22일까지 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4회 전라남도회장기 겸 제1회 영암월출산배 생활체육유도대회에서 경기위원으로 참여하며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 체육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이번 대회는 영암에서 처음으로 열린 생활체육 유도대회로, 세한대학교 유도부의 재학생 28명이 적극적으로 재능기부에 나섰다. 학생들은 경기 진행과 대회 운영을 도우며 유도부의 전문성과 열정을 선보였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의 장을 넓혔다.




노박환 감독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스포츠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지역사회와의 교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뜻깊었다”,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던 것은 학생들의 헌신 덕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세한대학교 유도부는 이번 대회를 발판 삼아, 곧 열릴 2025 전국 양평몽양컵 유도대회를 위해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앞으로도 학업과 체육 활동을 조화롭게 이어가며 다양한 대회에서 활약할 유도부의 행보가 기대된다.

인기뉴스

추천 많은 뉴스

최신 뉴스

취창업소식

세한뉴스 언론보도 행사소식 취창업소식 세한오피니언 포토영상 2025.05.29  세한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