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뉴스

세한대학교, 2025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작성자
세한미디어
작성일
2025-10-28 13:58
조회
49

성인학습자와 교수진 600여 명 참여...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


세한대학교(총장 최미순)20251025() 당진캠퍼스에서 ‘2025 세한대학교 한마음 체육대회(성인학습자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세한대학교 성인학습자 및 교수진 600여 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세한대학교 성인학습자 총동문회(회장 이화종)의 찬조와 협찬으로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체육대회에서는 6인 계주, 줄다리기, 23각 경기, 신발 멀리 던지기, 풍선 터트리기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졌으며, 참가자들은 세대와 학년을 초월해 하나 된 열정과 응원의 함성으로 운동장을 가득 채웠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성인학습자 간의 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고, 재학생과 동문이 함께 어우러지는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평가받았다.

 

세한대학교 관계자는 성인학습자들이 학업과 일을 병행하며 서로를 격려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앞으로도 구성원 간 소통과 연대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인기뉴스

추천 많은 뉴스

최신 뉴스

취창업소식

세한대학교(총장 최미순) 취·창업지원센터(센터장 윤종혁)는 오는 10월 24일(금)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영암캠퍼스 학술정보원 3층 글로벌 라운지에서 ‘2025년 (영암캠퍼스) 진로 및 취·창업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의 진로 탐색과 취업·창업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한 종합 진로 축제로, ▲아웃리치 프로그램(재학생 및 외국인 유학생 포함) ▲진로 및 취·창업 상담 ▲고용노동부 사업 연계 프로그램(4학년 대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고용노동부 산하기관인 국제커리어센터가 협력기관으로 참여해 전문 컨설턴트가 현장 진로 상담을 진행하며, 참여 학생들은 맞춤형 진로 지도와 취업 정보를 직접 제공받을 수 있다.   세한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진로 선택과 취업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 외국인 유학생을 포함한 다양한 학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진로·취업 지원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참여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여 후 QR코드를 통한 서명 및 후기 작성을 완료한 학생에게는 기념품과 츄러스가 제공되며, 카카오톡 채널 ‘세한동반자’를 추가한 학생에게도 별도의 기념품이 지급된다.   세한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장(윤종혁 교수)는 “이번 진로 및 취·창업 페스티발은 학생들이 자신의 미래를 구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는 실질적인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생 중심의 진로·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세한뉴스 언론보도 행사소식 취창업소식 세한오피니언 포토영상 2025.10.15  세한미디어